보고회는 실·소·국·센터장 및 부서장, 읍·면·동장을 비롯하여 시민워킹그룹 8272자율봉사단원 등 100여명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민원처리 우수부서 및 모범 공무원에 대한 표창을 시작으로 그간의 성과와 실적을 보고했다. 8272는 2006년 9월 시작으로 10여년간 총 57만 6천여건의 민원을 접수했으며 매년 평균 7.5%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올해는 총 87,120건을 접수하여 신속히 해결했다.
올해 8개 행정복지센터로 체제가 확대되면서 8272 또한 확대 운영하였으며 근무시간 외 민원 성과를 살펴보니 접수건수는 작년 대비 11% 증가했으나 처리시간은 6시간 단축한 결과를 보였다고 밝혔다.
iIyo22@iIyo.co.kr
-
7개 자치단체장, 서울역~당정역 '경부선 지하화 선도사업 지정 촉구' 결의
온라인 기사 ( 2024.12.12 21:43 )
-
최대호 안양시장, 철도 지하화 추진협과 선도사업 선정 촉구
온라인 기사 ( 2024.12.12 21:03 )
-
파주도시관광공사 조동칠 사장, 전국도시공사협의회 회장 당선
온라인 기사 ( 2024.12.12 14: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