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고중환)은 지난 12월 29일 ‘2017년도 청년인턴사원 수료식’을 시행했다.
이날 수료식은 본관 대회의실에서 인턴사원 7명을 대상으로 렛츠런파크 부경 인턴십 수료증 전달식, 인턴사원들의 소감발표, 본부장 및 간부들의 격려 순서로 진행됐다.
인턴사원들은 지난 9월 13일부터 약 3개월간 부경본부에 배치돼 현장 실무수습을 수행했다.
이번 수료식에서 인턴들은 솔직한 감회를 풀어냈다. 서비스안전부에서 근무한 김경연(여, 28)씨는 “언론에서 접한 마사회는 신의 직장인줄만 알았는데 막상 현장에 와보니 직원들이 바쁘게 일하고 있었다”며 “경마준비·고객행사·안전관리 등 여러 성격의 업무가 복합적으로 추진되고 있는 것에 상당히 놀랐다”고 말했다.
발매운영부에서 근무한 김진환(남, 26)씨 역시 “공기업인 마사회가 여느 사기업과 다름없이 매출액 증대, 고객유치 확대를 위해 고민하고 있는 모습이 인상 깊었다”고 말했다.
7명의 인턴들은 공통적으로 “마사회 부경 인턴경험이 사회인으로 나아가기 위한 따뜻하고 소중한 경험이었다”며 “2018년도 공채에 꼭 합격해 마사회 구성원으로서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일하고 싶다”고 소망을 밝혔다.
이에 고중환 부경본부장은 “약 3개월간 힘든 시간을 잘 극복한 인턴사원들의 수료를 축하한다. 모두가 합격해 마사회에서 함께 일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아낌없는 격려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인턴들과 고중환 본부장이 수료식에서 단체사진을 찍은 모습.
#무술년 1월 경마시행계획 발표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고중환)은 지난 3일 2018년 1월 경마시행계획을 발표했다.
1월에는 4주 8일간 70개의 부경시행 경주가 펼쳐진다. 70개 모두 일반경주며, 대상·특별경주는 시행하지 않는다.
금요경마의 경우 5일에는 부경시행 13개 경주로만 발매되며, 12·19·26일에는 부경시행 11개 경주, 제주중계 4개경주가 운영돼 총 15개 경주가 발매된다.
일요경마는 7·14·21·28일에 부경시행 6개경주, 서울중계 11개 경주가 운영돼 총 17개 경주가 발매된다. 편성 경주마 수는 최소 7마리에서 최대 16마리다.
금요일 첫 경주 출발시각은 오전 11시 30분, 마지막 경주 출발시각은 오후 6시다. 일요일 첫 경주 출발시각은 오전 10시 45분, 마지막 경주 출발시각은 오후 6시다.
#새해맞이 대고객 감사인사 시행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고중환 본부장 및 간부직원들이 고객 감사에 앞서 본관에서 새해인사를 전하고 있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고중환)은 무술년 새해를 맞아 오는 5일과 7일 렛츠런부경 중문 입구에서 대고객 감사인사를 시행한다.
이날 고중환 부경 본부장을 비롯한 김종필 고객지원처장, 김용철 경마처장, 각 담당 부서장 등 총 16명이 직접 신년 인사를 겸한 대고객 감사메시지를 전달한다.
고중환 본부장은 “어려운 가계살림에도 불구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을 꾸준하게 찾아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2018년 새해에는 더욱 재미있는 경마, 다채로운 행사 시행으로 고객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