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이 모바일 전문은행 ‘썸뱅크’ 전용 상품인 ‘MySUM정기예금’의 금리를 최고 연 2.6%까지 지급한다.
‘썸뱅크’의 ‘MySUM 정기예금’는 기본금리 연 2.0%(1년제 기준)로 ‘썸뱅크’ 이용실적 우대이율 등 각종 추가이율을 더하면 최고 연 2.6%까지 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썸뱅크’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최소 가입금액은 1백만원 이상으로 1인당 1억원까지 가능하다.
BNK부산은행 이승우 스마트영업부장은 “‘썸뱅크’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예금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썸뱅크’만의 다양한 서비스는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썸뱅크’는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팝페라 공연티켓 증정이벤트도 진행한다.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썸뱅크’ 페이스북에 팔로우 신청 후 ‘썸뱅크’ 계좌를 개설한 고객 50명을 추첨해 ‘포르테 디 콰트로’의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 공연티켓 2매씩을 증정한다.
오디션 프로그램 팬텀싱어 우승팀 ‘포르테 디 콰트로’의 공연으로 이뤄지는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는 SBS FunE, SBS MTV가 주관하고 L.POINT, L.PAY 협찬으로 진행된다.
#경남은행, ‘경남BC카드 자동납부 사은행사’
BNK경남은행은 2018년 무술년 새해를 맞아 ‘경남BC카드 자동납부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3월말까지 도시가스요금을 경남BC(신용)카드로 자동납부하면 5000원을 캐시백(최초 결제일 차감 청구)해준다.
월 도시가스 요금이 5000원 미만인 경우는 결제금액만큼만 차감된다. 또 매월 102명씩 총 306명을 추첨해 푸짐한 경품을 준다.
대상은 경남BC카드로 최근 6개월 이내 도시가스요금을 자동납부한 이력이 없는 고객이다.
1등 6명에게 다이슨 무선청소기를 증정하고 2등 3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보내준다.
이외도 경남BC(신용/체크)카드로 건강보험·국민연금·고용보험·산재보험 등 4대 사회보험료 가운데 한 가지를 4개월 차까지 정상 자동납부하면 최대 1만1000원을 캐시백(결제일 차감청구)해준다.
특히 4대 사회보험료 납부액과 현금서비스를 제외하고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5개월차부터 12개월 차까지 납부대행수수료 상당 금액인 2000원을 매월 1회 추가로 캐시백해준다.
4대 사회보험료를 자동납부 신청한 고객에게는 오는 6월말까지 전 가맹점 2~5개월 무이자할부 혜택도 제공된다.
카드사업부 이강원 부장은 “경남BC카드 자동납부 신규 신청을 통해 도시가스요금과 4대 보험료를 간편하게 납부하고 경품 당첨의 행운과 캐시백 혜택을 누리기를 바란다. 경남BC카드 자동납부 이벤트는 BNK경남은행 전 영업점과 고객센터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고 말했다.
#NH농협은행 경남본부, 중소기업 지원확대 위한 여신실무교육 실시
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본부장 김석균)는 11일 경남 관내 63개 영업점 여신팀장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Prime 경남! 2018년 여신·외환 레벨업 현장교육’을 실시했다.<사진>
이번 교육은 여신·외환 등 실질적인 중소기업 지원확대를 통해 조선·해운업 불황으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경제 활성화에 초점을 맞춰 한국은행 지방중소기업지원자금, 경상남도 중소기업육성자금 등 저금리 정책자금 지원방안 등을 중점적으로 다뤘다.
NH농협은행 김석균 본부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소수업체에 대한 거액 여신지원보다 다수의 어려운 중소기업체에 폭넓은 금융편익이 돌아가길 바란다. 앞으로도 비가 올 때 우산을 건네는 지역 금융기관으로서 사회적 역할과 책임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