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은 오는 28일까지 ‘BNK프렌즈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BNK프렌즈 신용카드 신규 발급 후 2개월 이내 이용 실적에 따라 최대 1만원 상당의 편의점 쿠폰을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편의점 쿠폰 5000원권을 지급하며 40만원 이상 이용하면 편의점 쿠폰 5000원권을 추가로 준다.
BNK프렌즈 체크카드는 신규 발급과 추가 발급 고객 모두 발급수수료(2000원)를 면제해준다.
BNK경남은행과 BNK부산은행이 공동 출시한 BNK프렌즈카드는 전월 이용 실적이 없어도 국내 가맹점에서 1만원 이상 이용하면 캐시백과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BNK금융그룹 캐릭터가 디자인된 체크카드는 해외 이용이 가능한 MasterCard 브랜드로 발급된다.
전월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미국 달러화(USD) 10불 이상 해외 가맹점 매출 건에 대해 1% 캐시백을 해준다.
신용카드는 국내 가맹점 연간 이용 실적에 따라 최대 20만원까지 캐시백을 해준다.
카드사업부 이강원 부장은 “BNK프렌즈카드는 복잡한 조건 없이 국내외 가맹점 할인과 캐시백을 제공해 일상생활에서 활용도가 높다. 이벤트 기간 BNK프렌즈카드를 신규 발급 받고 다양한 추가 혜택도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태블릿브랜치 거래 고객 이벤트
BNK경남은행은 오는 5월 18일까지 ‘태블릿브랜치 거래 고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찾아가는 뱅킹서비스를 통해 태블릿브랜치 금융상품·서비스에 가입하면 11명을 추첨해 1등·2등·3등 각 1명에게 백화점상품권 30·20·10만원권을 준다. 4등 8명에게도 백화점상품권 5만원권을 준다.
찾아가는 뱅킹서비스는 BNK경남은행 홈페이지, 모바일 홈페이지, 투유뱅크앱(App) 등록 후 상담요청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태블릿브랜치 금융상품·서비스는 ▲고객등록 ▲예금신규 ▲여신(사전심사, 투유즉시대출, 여신전자약정) ▲전자금융 ▲카드서류접수 등이 가능하다.
마케팅전략부 김종석 부장은 “찾아가는 뱅킹서비스 또는 영업점 직원 현장 방문을 등록 신청하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맞춰 태블릿브랜치 금융상품·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편리하게 태블릿브랜치 금융상품·서비스에 가입하고 사은품에 당첨되는 행운을 얻기 바란다”고 말했다.
BNK경남은행 지난달 15일부터 찾아가는 맞춤형 금융서비스 구현을 위해 ‘태블릿브랜치’를 도입, 시행하고 있다.
이동형 영업점이라고 불리는 태블릿브랜치는 은행원이 직접 태블릿PC를 들고 현장에 찾아가 각종 금융상품·서비스를 제공한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