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김해유통센터(사장 이성환)는 지난 23일 2018년 주요업무 추진계획이 수립됨에 따라 국기·도기·농협기 게양식(사진)을 갖고 본격적 사업추진 개시를 알렸다.
이번 게양식은 이성환 사장 외 농협김해유통센터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경남 농산물 판매 전초기지의 초석을 다지고, 경남도와 함께 성장하는 김해유통센터가 될 것을 다짐하기 위해 마련됐다.
농협김해유통센터 이성환 사장은 “전 직원이 게양식을 통해 2018년 본격적인 사업추진을 위한 의지를 되새기고, 올해 10대 중점 사업추진과제를 기필코 달성해 고객과 농업인에게 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자”고 다짐했다.
이어 “앞으로 김해유통센터는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새로운 가치창조를 통해 더욱 경쟁력을 갖춘 활기찬 유통 판매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농협은행, ‘NH스마트고지서’에 아파트 관리비, 국세 및 범칙금 자동알림 서비스 출시
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본부장 김석균)는 ‘NH스마트고지서’ 앱을 통한 전국 아파트 관리비, 국세 및 범칙금 자동알림 서비스를 출시한다.
NH스마트고지서는 각종 청구서 및 안내장을 스마트폰으로 자동알림 받고, 즉시 납부 가능한 앱 서비스다.
‘NH스마트고지서’는 기존 지방세와 NH농협카드 자동알림 서비스에 이어 아파트 관리비, 국세 및 범칙금도 추가해 서비스를 실시한다.
또한 아파트 관리비는 자동이체 신청이 가능하고, 세부내역을 확인하며 비교해 관리비 절약에 큰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23일부터는 총 50여종(보험료 납입 안내, 만기안내, 연금수령, 실효예정 등)의 NH농협생명 안내장을 자동알림 받고 보험계약사항을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조회 가능하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요즘 트렌드에 부합하고, 고객의 편의를 증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 중에 있다. 올 상반기에 통신, 가스, NH손해보험 등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