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농협(본부장 하명곤)은 경상남도와 공동으로 지난 24일 나눔축산운동의 일환으로 창원중앙역 광장에서 계란 소비촉진행사를 펼쳤다.<사진>
이번 행사는 계란소비 활성화를 통해 어려움을 겪는 양계농가에게 도움을 주기 위한 것으로 지난 4월 20일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됐다.
이날 소비촉진행사에 참석한 양진윤 경남도 축산과장과 하명곤 경남농협 본부장 등 임직원 20여명은 열차이용 고객들에게 구운 계란 선물세트를 나눠주면서 계란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촉진에 앞장섰다.
경남농협 하명곤 본부장은 “단백질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가격까지도 저렴한 완전식품 계란을 많이 사랑하고 이용해주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계란 소비촉진 및 축산물 나눔 행사를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남농협은 매주 수요일을 ‘계란 먹는 날’로 정하고 지속적으로 계란 소비촉진운동을 실시하고 있다.
#농협김해유통센터,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고객 패널단 운영
고객서비스 향상 위한 고객 패널단 회의 모습.
농협김해유통센터(지사장 이성환)는 지난 4월부터 방문 고객에 대한 서비스 향상을 위한 김해유통센터 고객 패널단을 운영 중에 있다고 밝혔다.
고객 패널단은 김해 지역의 다양한 연령대의 일반 가정주부로 고객의 실제 목소리를 담을 수 있는 김해유통센터 이용고객들로 구성되어있다.
이번에 선발된 고객 패널단은 앞으로 10월까지 김해유통센터 고객 대상 서비스에 대한 개선사항은 물론, 새로운 서비스 제공에 대한 건의도 함께 할 예정이다.
특히 매월 1회 간담회를 통해 김해유통센터를 이용하면서 느끼는 고객 서비스에 대한 생각을 가감 없이 전달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고객 패널단은 또한 지역 주변에 김해유통센터에 대한 홍보활동도 함께 실시하고 있다.
농협김해유통센터 이성환 사장은 “고객과 함께 성장하기 위해서는 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가를 먼저 이해하고 그 물음에 답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앞으로 고객 중심의 사고를 통해 고객 감동을 이끌어 내는 김해유통센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남창원농협 유통센터, 27일부터 여름 특별할인전 돌입
지난해 실시한 여름휴가 맞이 ‘열대야파이터’ 행사 장면.
남창원농협 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조합장 백승조)는 27일부터 8월 5일까지 열흘간 여름 특별할인전을 실시한다.
27일, 30일, 31일과 8월 2일, 3일에는 일일 한정할인행사를 진행하며, 휴가철 바캉스 상품전 및 다양한 기획행사와 이벤트를 펼친다.
특별할인전 기간 동안 6만 원 이상 구매회원에 한해 5Kg 양파를 1일 100망 한정(총 1,000망)으로 1층 고객센터에서 증정할 예정이다.
28일부터 8월 15일까지 19일간 유통센터 야외광장에서 3만 원 이상 구매 영수증으로 페들보트, 딩글러, 레이싱트랙 등을 어린이들이 체험할 수 있는 ‘키즈 플레이파크’도 운영한다,
차경상 남창원농협 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사장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유통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보다 즐거운 마음으로 휴가준비 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무더운 날 보다 쾌적한 쇼핑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