녕군 우수농축산물 판촉행사 및 상생협력 걷기대회 모습
[경남=일요신문] 박영천 기자 = NH농협창녕군지부(지부장 김종한)는 창녕군, 관내 농·축협, 창녕군연합사업단과 함께 지난 10일 창녕군이 주최한 ‘제9회 창녕 우포늪 생명길 걷기대회’ 개최시 우포늪생태관 야외무대에서 열린 ‘창녕군 우수농축산물 판촉행사’와 ‘창녕군 범농협 상생협력 걷기대회’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에는 창녕농협에서 쌀, 마늘, 양파를 남지농협에서 오이, 고추, 호박 등을 우포농협에서 깐마늘 등을 창녕군연합사업단, 부곡농협, 이방농협에서 단감을, 창녕축협에서 우유, 계란 등을 우포늪 걷기대회 행사 참가자 및 관광객들에게 시식, 홍보, 판매를 하여 좋은 호응를 얻었으며, 이날 창녕관내 농축협 임직원 150여명이 상생협력을 위해 직접 우포늪 걷기에 나섰다.
또한, 행사당일 한정우 창녕군수, 박상재 군의회의장, 서성목 창녕경찰서장, 손성호 새마을운동지회장, 김장식 농업기술센터소장 등이 ‘창녕군 우수농축산물 홍보 및 판촉행사장’을 방문 종사자들을 격려했다.
김종한 지부장은 이번 판촉행사 및 상생협력 걷기대회 참여는 우포늪 생명길 걷기대회 성공적 개최를 응원하고 걷기대회 참가자들과 관광객들에게 “창녕군 우수농축산물을 홍보”하기 위해 행사를 열었다”고 말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