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유나이티드에 따르면, 이번에 모집하는 스포일러 1기는 2019시즌 인천 구단 K리그 1 홈경기를 10경기 이상 참석할 수 있다. K리그 및 스포츠 마케팅에 관심있고 열정이 넘치는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그중에서 인천 소재 대학생과 영상 제작 능력 우수자 등에게 스포일러 1기 선발 시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스포일러 1기 선발 심사는 2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우선 1월 7일부터 2월 1일까지 1차 심사(지원서 및 기획서)를 거친 후 2월 8일 1차 합격자를 발표한다. 이어 2월 12일과 13일 양일에 거쳐 2차 면접 심사를 진행한 뒤 2월 15일 최종 합격자를 선정하게 된다. 최종 합격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에 선발된 스포일러 1기는 2019시즌 인천 구단의 K리그 1 홈경기 활동과 마케팅, 지역밀착활동 등에 나서게 되며, 구단의 각종 공식 행사 업무에 투입되어 축구산업 현장의 풍부한 실무를 경험하게 된다.
또한 인천 구단의 모든 홈경기 출입이 가능한 개인 AD카드가 발급되며 단체복, 기념품 등이 제공된다. 연간 활동을 마친 인원에 대해서는 스포일러 1기 활동증명서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인천유나이티드 관계자는 “축구 산업에 관심을 갖고 있는 대학생들에게 체험의 장을 마련하고자 올해 새롭게 대학생 마케터 ‘스포일러’ 사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훌륭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유나이티드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