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을 개최하는 스카이72 오션코스 (사진제공=스카이72)
[인천=일요신문] 박창식 기자 = 스카이72 골프 앤 리조트(대표 김영재)는 내달 3~6일 오션코스에서 열리는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을 기념해 풍성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스카이72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우승선수를 맞추고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이벤트를 연다. 10월 5일까지 홈페이지에서 댓글로 참여 가능하며, 우승선수를 맞힌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네스트호텔 숙박권, 브리츠 스피커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17일부터 오는 10월 6일까지 오션코스를 방문한 라운드 고객 및 대회 참관 갤러리를 대상으로 ‘오션코스와 하나되는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스를 배경으로 엄지손가락을 치켜든 모습이 함께 찍힌 사진을 찍고, 필수 해시태그 3개를 적어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된다. 주의할 점은 스카이72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해야 참여가 인정된다.
경품은 이번 대회 우승선수 싸인모자, 타이틀리스트 보스턴백 및 파우치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스카이72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션코스는 니클라우스 디자인에 의해 설계된 변별력있는 코스로 다양한 국내외 유명대회를 개최해왔다. 코스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최근에는 골프다이제스트에서 발표한 ‘대한민국 베스트코스 TOP10’으로 선정된 바 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