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투어가 기존고객대상 11월 한정 리마인드웨딩 사진촬영 파격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부산=일요신문] 메이크업 비용만으로도 리마인드 웨딩과 가족사진을 촬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드레스와 턱시도 무료대여, 또 아크릴액자가 무료로 제공되는 특별함을 11월 한 달 동안 만날 수가 있다.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는 코로나19 영향으로 해외여행길이 막히고 또 상대적으로 가족과 함께 있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기존 고객 대상으로 리마인드웨딩 촬영 및 가족사진 촬영 이벤트를 진행한다.
팜투어의 이번 리마인드 및 가족사진 촬영 이벤트는 11월 한 달 동안 기존 고객 즉 팜투어를 통해 신혼여행을 다녀온 커플에 한하며 70% 파격 할인은 물론 5가지 혜택(고품격 드레스& 턱시도 대여, 헤어 메이크업, 의상 헬퍼, 웨딩촬영 슈즈 액세서리, 아크릴액자) 등이 제공된다.
또한 가족사진 촬영을 할 경우도 특별가에 아크릴액자까지 마련돼 시선을 붙잡을 전망이다.
팜투어 권일호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가족이 더욱 소중해진 이때 고객분들과 가족분들에게 위안을 드리고자 리마인드 웨딩 촬영 이벤트를 구성해 11월 한정 70% 파격 할인 특가를 마련했다”며 “리마인드웨딩 및 가족촬영으로 온 가족이 함께 하고 또 추억을 공유하는 그런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정동욱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