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징스타를 찾아라’는 실력 있는 신진 아티스트를 발굴하는 밴드 경연대회로 공연 예술가와 시민들이 함께 공유하는 문화를 만들어 가기 위해 2018년 처음 개최한 이래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다.
열정적이고 긴장 넘치는 본선 및 결선 경연무대를 온라인을 통해 공개하고 시민들은 응원하는 팀에 투표할 수 있어 최종적으로 시민들이 선택한 올해의 ‘라이징스타’가 탄생하게 된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한 ‘라이징스타를 찾아라’ 는 올해 더욱 특별하고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라이징스타 특집 TV 공개방송 편성을 시작으로 라디오 방송 출연 및 음원 송출, 뮤직비디오 제작, 국내 및 해외 페스티벌 출연 기회 제공 등 이전보다 더욱 다양하고 특별한 혜택으로 찾아올 예정이다.
참가 접수는 1일부터 2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참가 대상은 만 18세 이상의 3인 이상으로 구성된 단체로 자작곡을 보유하고 있고 라이브 공연이 가능한 팀이라면 장르를 불문하고 지원이 가능하다.
예선에서 전문가의 서면 및 영상 심사를 통해 선발된 본선 진출 10팀은 오는 8월 4일 동탄복합문화센터 반석아트홀에서 본선 실연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본선 경연은 8월 내에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는 온라인 투표가 이뤄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이 될 전망이다. 시민들은 본선 경연 진출자들이 참여하는 화성시 공영버스 홍보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김장수 경인본부 기자 ilyo22@ilyo.co.kr
-
통일재단에 발목 잡힌 가평군 하수관로 사업
온라인 기사 ( 2024.12.10 17:45 )
-
김동연 “외국 자본이 빠져 나간다. 해결책은 탄핵 뿐”
온라인 기사 ( 2024.12.09 23:44 )
-
인천경제청 "독일 스타트업 생태계에 인천 기업 진출"
온라인 기사 ( 2024.12.09 20: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