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론 사진 팔다리 쭉 뻗은 모습 ‘깜놀’ 밤에 보면 더 확실
하지만 이 마을의 진면목은 사실 다른 데 숨어 있다. 하늘 위에서 내려다 보면 마을 전체가 마치 팔다리를 쭉 뻗은 거대한 사람 형상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런 숨은 모습을 발견한 사람은 지역 사진작가인 피오 안드레아 페리였다. 얼마전 구글 어스에서 마을을 찾아 보던 그는 자신이 살고 있는 마을의 모습이 어째 특이해 보인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이에 직접 드론을 띄워서 전체 모양을 확인하기로 결심했던 그는 이내 놀라고 말았다. 마을 전체가 마치 거대한 사람처럼 보였기 때문이다. 이런 모양은 특히 밤에 더욱 선명하게 보였다.
그가 소셜미디어에 공유한 항공 사진은 즉시 누리꾼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났고, 하루 아침에 마을은 전세계 사람들 사이에서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다. 이에 고무된 마을 시장은 페리에게 사진 전시회를 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페리는 자신이 촬영한 사진에 대해 “사진을 촬영하는 것은 매우 어려웠다. 드론을 띄울 수 있는 높이 제한 때문에 여러 개의 샷을 사용해야만 했다”고 털어 놓았다. 그러면서 그는 또한 “편집에만 두 시간이 걸릴 정도로 힘들었는데 결과에 매우 만족한다”고 말했다. 출처 ‘메일온라인’.
김민주 해외정보작가 world@ilyo.co.kr
-
스트레이 키즈 월드투어서 아르헨티나 제외…“우리도 공연 보고 싶다” 현지 팬들 대규모 시위 나서
온라인 기사 ( 2024.11.29 14:48 )
-
약지 길면 햄버거, 검지 길면 샐러드? '손가락 길이' 보면 식성 보인다
온라인 기사 ( 2024.11.29 10:25 )
-
‘금붕어 유골도 소중히’ 진화하는 일본 반려동물 장례 서비스
온라인 기사 ( 2024.11.19 14: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