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수업을 위해 핫초코 광고에서 엉뚱하면서도 해맑은 매력으로 화제를 불러 모았던 '핫초코 소년' 권은성이 개나리로 특별 출격한다.
'파자마 파티 특집'에 걸맞게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서 시청자들의 배꼽을 잡게 만들었던 게임들이 알차게 준비됐고 김다현, 김유하, 김태연, 류영채, 안율, 임서원, 임지민과 서우진, 서지유, 권은성 등 개나리들은 넘치는 흥을 폭발시키며 왁자지껄한 파티를 즐겼다.
먼저 전국에 댄스 유행을 일으켰던 '댄스 신고식'에서는 춤신춤왕 개나리들을 위한 특별 단상이 마련됐고 김유하와 임지민은 귀여움 한도 초과 댄스를, 댄싱퀸 류영채는 파워 댄스를, 그리고 정동원 선생님은 반전 댄스를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한편 '상담의 여왕' 오은영부터 '개나리학당 이사장' 장윤정까지 뭇 어른들의 고민을 시원하게 타파했던 '개나리 상담소'에서는 개나리들이 자신들의 고민을 털어놓는 시간을 가졌다.
이때 서우진이 "여자 친구가 너무 많아서 고민"이라며 폭탄 발언을 던지자 김유하, 서우진을 '개나리학당 공식 커플'로 생각했던 개나리들은 충격(?)을 받았다. 특히 김유하가 "너의 선택을 존중한다"고 당황스러움을 내비쳐 그 결과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민재 기자 ilyoon@ilyo.co.kr
-
"그분이 오신다" 남궁민 등판 소식에 금토드라마 시장 술렁
온라인 기사 ( 2024.10.31 15:19 )
-
‘1등만 기억하는 세상은 지났다’ 대중은 왜 에드워드 리 셰프에게 매료됐나
온라인 기사 ( 2024.10.18 18:03 )
-
‘영상 퀄리티 엄청나다’…‘흑백요리사' 스타 ‘급식대가’, 유튜브 데뷔 화제
온라인 기사 ( 2024.09.26 2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