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스타트업 기업들과 사흘간 협업 전시로 인기 몰이
대선주조는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사흘간 개최된 '제20회 부산국제음식박람회'에 150여 개 참여 업체 중 최대 부스 규모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대선주조는 홍보 부스에서 대선, C1, C1블루, 와인반병 등 주력 제품을 전시하고, CN컴퍼니의 술장고, 테이스티키친의 돼국라면, 이솔라이프의 멘톨 비누 등 부산 지역 중소기업들의 다양한 제품들을 함께 선보였다. 룰렛, 뽑기 등 다양한 이벤트로 관람객을 맞았다.
사흘간 진행된 이벤트에 관람객들이 문전성시를 이뤄 경품으로 준비한 물티슈, 볼펜, 소주잔, 숙취해소제 등 사은품 5000여 개가 행사 종료 전에 바닥이 났다. 특히 대선주조와 테이스티키친이 협업해 만든 돼국라면에 대한 판매 문의가 이어져 행사 기간 매출이 30% 이상 증가하기도 했다.
대선주조는 지난 6월 테이스티키친과 함께 만든 ‘대선이라면’ 세트를 출시해 부산 중구 용두산공원 내 브랜드 스토어 ‘ㄷㅅ’에서 판매하는 등 공동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조우현 대선주조 대표는 “부산 대표 음식 축제에 다양한 지역 기업들과 함께 시민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 듯 해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한편, 제20회 부산국제음식박람회는 상하이·미국·아세안 특별관, 미식도시 부산홍보관, 외식산업 활성화 분식홍보관, 식품기업관, 쿠킹 클래스존 등 150여 개 전시·홍보부스가 운영됐다.
이혜림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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