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식품이 KBS 드라마 정도전에서 이인임 역할로 활약한 박영규를 모델로 발탁한 신제품 <산수유미라클>의 TV광고를 선보여 화제다.
[일요신문] 천호식품이 KBS 드라마 정도전에서 이인임 역할로 활약한 박영규를 모델로 발탁한 신제품 ‘산수유미라클’의 TV광고를 선보여 화제다.
KBS 대하사극 ‘정도전’의 드라마 속 영상을 그대로 담은 광고로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주목을 받고 있다.
드라마 속 영상을 편집 없이 그대로 활용해 목소리 더한 광고기법으로 마치 드라마를 보고 있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정도전’의 이인임(박영규)의 인상적인 연기가 돋보였던 극 중 명장면을 활용해 긴장감 넘치는 화면과 절묘하게 맞아 떨어지는 박영규의 더빙으로 신선한 웃음을 준다.
또, 드라마에선 죽음으로 하차했지만 여전히 회자되고 있는 이인임의 연기를 다시 볼 수 있어 시청자들에게 반가운 선물이 되고 있다.
TV광고 속 이인임은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산수유 남자한테 좋구려’, ‘전하, 남자라면 산수유를 드셨어야지”라고 말하며 산수유 제품의 업그레이드 된 효능을 전한다.
이번 광고는 시리즈물로 총 4편이 제작됐으며 현재 2편의 광고가 공개된 상태다.
광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UCC 등을 통해 나머지 편도 공개될 예정이다.
녹음 현장에서 박영규는 드라마 못지않은 진지한 연기로 좌중을 압도했다는 후문이다.
TV광고 속 제품인 ‘산수유미라클’은 고농축 산수유에 침향, 비수리, 마카 등 남자에게 이로운 성분을 응축해 25g 한 병에 담아낸 제품이다.
특히, 고농축·고기능 앰플 제품으로 산수유에 비수리, 침향, 마카 등 원료를 추가해 소량만으로도 유효성분을 고스란히 섭취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천호식품 홈페이지(www.chunho.net)로 확인 가능하다.
하용성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