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가 입사 3년차 이하 직원을 대상으로 3일부터 4일까지 <신규직원 마케팅 역량강화 기본과정>을 실시한다.
[일요신문] 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본부장 박석모)는 입사 3년차 이하 직원(50명)을 대상으로 3일부터 4일까지 ‘신규직원 마케팅 역량강화 기본과정’을 실시한다.
이번 학습과정은 ‘친절과 봉사로서 신뢰받는 신규직원이 되자’란 주제로 실시된다.
고객만족 서비스 매뉴얼, 2014년 개정된 세법, 타행 벤치마킹, 우수 직원 초청 마케팅 시연회 등으로 다양하게 마련된다.
특히, 배정용 경남노동조합 위원장은 3일 열린 노동학 강연을 통해 ‘노동조합의 이해와 노사관계 중요성’이란 주제로 신규직원에게 도움이 되는 구체적 사례를 꼼꼼히 설명해 박수갈채를 받았다.
학습에 참여한 윤종완 합성지점 계장은 “그동안 고객이 오면 요청한 업무만 처리하는 정도였는데 이번 기본 과정을 통해서 고객의 요구에 맞는, 고객의 입장에서 좀 더 필요한 상품을 권유하는 방법을 알게 됐다”며 교육의 의미를 높게 평가했다.
NH농협은행 박석모 영업본부장은 “이번 교육 과정을 통해 진정성 있는 자세로 고객의 입장에서 업무를 처리하는 것은 물론이며, 고객에게 신뢰받는 행원이 되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하용성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