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탄탄한 직영 시스템으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는 ‘헤어다이아’가 동탄, 수원, 분당에 이어 수원 인계 7호점을 오픈했다. 오픈과 동시에 미용 관계자들과 수원 지역 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주목 받고 있다.
미용실 ‘헤어다이아’ 수원 인계 7호점은 빈티지와 모던함을 접목해 현대적인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인테리어로 최고급 헤어 살롱의 느낌을 강조했으며, 120평대의 넓은 공간으로 고객이 프라이빗하고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또 ‘문화와의 만남’이라는 컨셉에 맞게 서재를 따로 마련해 시술 도중 잡지뿐만 아니라 인문서적이나 취미실용, 자기개발서 등 최근 이슈가 되는 책들을 골라볼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인계동 미용실 ‘헤어다이아’는 전문가들의 철저한 상권 분석과 마케팅, 수준 높은 고객관리와 함께 유명 프리미엄 디자이너들의 전문적인 실력을 바탕으로 시술 시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의 취향을 고려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발 빠른 트렌드의 접목으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아름다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인계동 CGV 뒷편 무비커피숍 건물에 위치한 ‘헤어다이아’ 수원 인계 7호점에서는 현재 오픈 기념으로 전 품목 상시 30%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며, 전날 예약 방문 시 추가 5%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외에 더 많은 이벤트와 할인 혜택 정보는 인계동 미용실 ‘헤어다이아’ 블로그(http://blog.naver.com/hairdia7) 또는 전화(031-222-2977)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 뉴스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