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6일 1차적으로 고객-본부장 만남을 통해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였던 김병진 본부장은 이번 2차 만남으로 고객의 요구를 경영방향에 적극적으로 반영할 계획이다.
고객들은 이번 참여를 통해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 및 상품에 관한 사항들을 자유롭게 의견을 표현하는 시간을 가진다.
제2차 고객-부경본부장은 관람대 1층 우승마 추리교실에서 개최된다. 진행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약 한 시간가량이다.
하용성 기자 ilyo33@ilyo.co.kr
-
[경성대] LINC 3.0 사업단, ‘2024 제2회 경성 창업캠프’ 성료 外
온라인 기사 ( 2024.12.11 16:46 )
-
[한국남동발전] 2024년 지속가능경영유공 산업부장관 표창 수상 外
온라인 기사 ( 2024.12.11 10:32 )
-
KR 한국선급, ‘메인엔진·발전기 최적 정비 위한 CBM 기술’ 개발
온라인 기사 ( 2024.12.12 00: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