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채택자에게는 금상200만원, 은상150만원, 동상100만원 등 부상 지급
[서울=일요신문] 김정훈 기자= 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가 구정 발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 및 아이디어를 수렴해 정책에 반영하고자 주민 대상 ‘2016년 상반기 테마형 아이디어’를 공모한다고 밝혔다.
▲ 조길형 영등포구청장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 은 ‘공유로 행복한 영등포 만들기’라는 주제로 다양한 공유 사업 아이디어를 찾는다.
공모분야는 ▲공공 및 민간자원의 활용성을 높일 수 있는 ‘공유사업’ 아이디어 ▲환경 및 도시문제를 ‘공유’로 해결할 수 있는 방안 ▲‘공유문화’ 확산을 위한 구민 홍보방안 등이다.
영등포 구정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구 홈페이지 ‘구민 창안’ 코너를 이용하거나 우편(영등포구청 기획예산과) 또는 팩스를 통해 의견을 제출할 수 있다. 유사 제안 및 중복 제안은 먼저 제출한 자를 우선으로 한다.
공모결과는 최종 심의를 거쳐 7월 중에 개별 통보할 예정이며, 채택자에게는 금상 200만원, 은상 150만원, 동상 100만원, 장려상 50만원, 노력상 30만원의 부상금이 지급된다.
조길형 영등포구청장은 “행복한 공유도시 영등포구 구현을 위해, 구정 발전을 위한 주민 여러분의 참신한 생각들을 적극 모아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