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달콤한 핫초코 위에 쫀득한 벨벳 크림이 올려진 프리미엄 음료 ‘벨벳크림 핫초코
먼저, 떠먹는 신개념 디저트 ‘딜리셔스 콘테이너’는 투명한 콘테이너(용기) 안에 담긴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촉촉한 케이크 시트를 층층이 쌓아 올린 제품이다. 콘테이너 안에 겹겹이 쌓여있는 레이어 층을 감상하며 맛볼 수 있어 먹는 즐거움은 물론 디저트를 보는 재미도 있다.
배스킨라빈스의 ‘딜리셔스 콘테이너’는 ‘티라미수’와 ‘레드벨벳’ 2종으로 출시됐다. ‘티라미수’는 진한 커피향 케이크와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져 깊고 풍성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레드벨벳’은 강렬한 컬러감의 레드벨벳 케이크와 산뜻한 요거트 아이스크림, 달콤한 산딸기 글라사주가 만나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특히, 종류와 관계없이 2종 세트를 구입하면 선물 패키지로도 손색없는 딜리셔스 콘테이너 전용 패키지를 함께 제공한다. 권장소비자가격은 각 6,900원, 판매매장은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쌀쌀한 계절에 더욱 즐기기 좋은 ’벨벳크림 핫초코‘는 네덜란드산 코코아 파우더로 진한 초콜릿 맛을 살린 따뜻한 핫초코 위에 차가운 벨벳크림을 올려 만들었다. 특히, 벨벳크림은 우유와 휘핑크림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만든 것으로 치밀한 크림조직의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을 살렸다. 이번 신제품은 따뜻한 음료 위에 차갑고 부드러운 크림을 올리는 최신 음료 트렌드를 반영해 선보인 디저트로 깊고 진한 초콜릿 맛이 쌀쌀한 계절에 잘 어울린다. 가격은 3,500원.
배스킨라빈스는 ‘벨벳크림 핫초코’와 함께 진한 핫초코 위에 말랑하고 쫀득한 마시멜로를 얹은 ‘마시멜로 핫초코’도 선보인다. 마시멜로는 녹기전에 쫄깃한 식감을 즐기며 먹어도 좋고, 핫초코에 녹여 부드럽고 달콤하게 즐겨도 좋다. 가격은 벨벳크림 핫초코와 동일한 3,500원이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딜리셔스 콘테이너’와 따뜻하고 달콤한 배스킨라빈스 핫초코 2종은 선선한 가을 날씨에 함께 즐기기 좋은 디저트 조합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따뜻함이 그리워지는 계절을 맞아 가을과 잘 어울리는 디저트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층층이 다른 디저트를 맛보는 재미를 담은 배스킨라빈스의 ‘딜리셔스 콘테이너’와 각각의 개성을 담은 핫초코 2종과 함께 올 가을 더욱 달콤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는 [Advertorial]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