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소년승마 프로그램 시행 모습.
[부산=일요신문] 박영천 기자 =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고중환)은 지난 22일 승마랜드를 찾는 고객들을 상대하는 승마팀 근무자들을 대상으로 CS(Customer Satisfaction) 교육을 실시했다.
렛츠런파크 부경 승마팀은 말 자원을 이용해 유료승마, 유소년승마, 재활승마, 포니승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시행하고 있다.
2016년 기준 12000여명의 부산경남시민에게 승마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부경지역 승마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이에 더해 렛츠런파크는 승마팀 고객 접점 근무자들의 친절 서비스 마인드를 강화하여 승마이용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고 기분 좋게 승마를 할 수 있도록 CS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CS 교육은 지난22일 오전 9시부터 10시까지 승마랜드 교육장에서 진행됐다.
직원·말관리사·PA 등 관련 근무자 22명이 전원 참석해 열기를 더했다.
교육에는 렛츠런파크 부경소속의 김미영 CS 전문 강사가 나섰고, 고객과 함께 하는 가치서비스, 고객접점 시 문제점 파악 및 해결방안 모색, 고객 응대법(인사, 언행, 시선 등) 순으로 강의가 진행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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