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설문조사는 지난 10월 16일부터 11월 10일까지 구 본청 및 동 주민센터 방문 이용객 707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주요조사 내용으로는 친절성과 업무처리의 신속성, 전반적인 만족도 등 9개 항목으로 구성됐다.
설문조사 결과 평가 점수는 85.4점으로 지난 2015년 72.2점보다 13.2점이 상승해 2년간 민원행정서비스가 많이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구 관계자는 “이번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민원인에게 최상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구민중심의 다양한 친절시책 등을 발굴해 친절한 계양구의 품격을 높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ilyo11@ily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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