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특수 못 누린 ‘오뚜기’ 지배구조 개편설 힘 받는다

B2C 비중 낮고 국내시장 치중…오뚜기라면 흡수 시 ‘일감 몰아주기’ 피하고 실적 개선

경제 기사 더보기

지면 보기

제1663호

발행일 : 2024년 4월 3일

제1662호

발행일 : 2024년 3월 27일

제1661호

발행일 : 2024년 3월 20일

제1660호

발행일 : 2024년 3월 13일

제1659호

발행일 : 2024년 3월 6일

제1658호

발행일 : 2024년 2월 28일

제1657호

발행일 : 2024년 2월 21일

제1656호

발행일 : 2024년 2월 14일

제1655호

발행일 : 2024년 2월 7일

제1654호

발행일 : 2024년 1월 3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