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대상 고객만족 교육 실시
병원 측에 따르면 이번 교육은 국제성모병원 진료공감위원회 위원장인 방동식 교수(피부과)가 연자로 나서, 진료환경 변화에 따른 의료기관의 현재와 미래에 대해 강의했다.
이어 김보욱 교수(산부인과)의 VOC 요인별 분석 및 응대 요령에 대한 강의와 이연정 CS팀장의 환자경험 향상을 위한 의사의 역할에 대한 강의가 진행됐다.
이연정 CS팀장은 “환자와 의사의 충분한 의사소통은 질병의 치료라는 공동 목적 달성에 도움을 준다”며 “앞으로도 환자중심 의료문화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고객만족 교육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국제성모병원 환자 만족도 제고를 위해 의사뿐 아니라 교직원들을 대상으로도 매년 정기적인 CS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박창식 경인본부 기자 ilyo11@ilyo.co.kr
-
7개 자치단체장, 서울역~당정역 '경부선 지하화 선도사업 지정 촉구' 결의
온라인 기사 ( 2024.12.12 21:43 )
-
최대호 안양시장, 철도 지하화 추진협과 선도사업 선정 촉구
온라인 기사 ( 2024.12.12 21:03 )
-
파주도시관광공사 조동칠 사장, 전국도시공사협의회 회장 당선
온라인 기사 ( 2024.12.12 14: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