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5일부터 27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
올해 3회째를 맞이하는 ‘2023 인천 낚시박람회’는 인천 유일의 해양레저 스포츠 박람회로, 유정피싱, 프로피싱 등 100여 개의 낚시용품 기업이 참가하여 낚싯대, 피싱웨어, 낚시용품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고, 이외에도 캠핑카 및 캠핑 장비, 텐트 등 레저용품과 카약, 보트 등 해양 레포츠, 해양 특산물 판매 및 인천 어촌관(인천어촌지원센터 공동 운영) 등이 구성되어 참관객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올해는 참관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도 다채롭게 준비되어 더욱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어종에 따라 다양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최신 낚시 시뮬레이터 기기를 활용한 ‘낚시게임 대회’를 통해 낚싯대, 낚시가방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전시회 현장에서 매일 ‘낚시 골든벨’을 개최하여 최종 문제까지 정답을 맞힌 1인에게 30만원 상당의 낚싯대를 상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비롯하여, 일일 선착순 경품 이벤트, 유명 낚시인 초청 낚시 강연 등 예년에 비해 다양한 참여형 행사가 동시에 개최될 예정이다.
인천관광공사 전시사업팀 정재균 팀장은 “올해는 참관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전시 품목을 다양화할 뿐만 아니라, 참관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다채롭게 준비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인천의 다양한 해양관광 콘텐츠를 발굴하고 널리 알림으로써 인천 해양관광 산업 활성화에 기여할 뿐만 아니라, 본 행사가 인천을 대표하는 친시민 박람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전시회의 자세한 내용은 행사 홈페이지을 참조하거나,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창식 경인본부 기자 ilyo11@ilyo.co.kr
-
이천, 탄핵 시위 집회 ‘이천시민 촛불 문화제’ 열려
온라인 기사 ( 2024.12.11 22:25 )
-
7개 자치단체장, 서울역~당정역 '경부선 지하화 선도사업 지정 촉구' 결의
온라인 기사 ( 2024.12.12 21:43 )
-
최대호 안양시장, 철도 지하화 추진협과 선도사업 선정 촉구
온라인 기사 ( 2024.12.12 2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