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이제 인터넷은 일상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되는 중요한 일부분이 되었다. 서울에 거주하는 대학생 A씨는 집에서 인터넷을 이용하는 시간이 상당하다. 레포트 준비부터 취업준비 및 여가활동까지 대부분 온라인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A씨에게 초고속인터넷은 매우 중요하다.
하지만 인터넷뿐만 아니라 휴대폰, IPTV까지 요금을 각각 따로 지출하다보니 그 금액이 상당하여 저렴한 가격대의 SK브로드밴드, 올레KT, LG유플러스의 인터넷 결합상품을 알아본 후 그 중 가입 시 혜택을 많이 제공하는 업체 상품으로 가입해 이전보다 요금을 효율적으로 줄일 수 있었다.
대부분의 가정에서는 초고속인터넷을 이용하는데 최근 소비자들은 초고속인터넷의 서비스 품질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대의 인터넷 상품을 선호하는 추세다.
특히 소비자들이 SK브로드밴드, 올레KT, LG유플러스 인터넷상품에 가입하는 이유는 초고속인터넷과 휴대폰을 결합상품으로 이용 가능하며, 저렴한 요금 및 가입 시 주어지는 다양한 혜택 등 경제적인 상품을 선호하기 때문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요구에 발맞춰 ‘포스원인터넷’에서는 LG, SK, KT 인터넷 가입신청 시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인터넷가입 시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사은품과 함께 와이파이공유기 및 48회 영화관람권까지 제공하며 특히 여름휴가 이벤트로 휴가비를 지원해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인터넷가입신청을 원하는 소비자들은 포스원인터넷 홈페이지(www.force-one.co.kr) 및 전화(1661-9659)로 문의 및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 뉴스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