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컬처 넥스트 리더의 창작 결과물 선봬
CJ도너스캠프 청소년 문화동아리 ‘쇼케이스’는 참여 학생들이 준비한 창작 활동의 결과물을 대중에게 선보이는 행사다.
올해는 ‘디지털 전환’ 흐름에 맞춰 창작 뮤지컬과 창작 레시피, 창작곡 등 총 26개 동아리별 작품을 영상으로 제작, 온오프라인 상영회를 통해 선보였다.
이를 통해 오프라인 현장에서 느낄 수 있는 감동뿐 아니라 온라인 상영회를 통해 현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누구나 쉽게 관람할 수 있는 확장성까지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했다.
특히 금년 쇼케이스 행사는 청소년의 꿈을 지원·확산하는 멘토단 ‘대학생봉사단 서포터즈팀’이 기획부터 운영까지 전 과정에 참여해 ‘참여자 주도형’ 행사가 됐다는 평가다.
오프라인 상영회는 서울 CGV영등포에서 지난 15, 16일 양일 간 전문가 멘토들을 포함, 청소년과 대학생 봉사단 등 약 6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온라인 상영회는 이달 22일까지 CJ도너스캠프 홈페이에서 관람 가능하다.
박호민 기자 donkyi@ilyo.co.kr
관련기사
-
2022.01.12
19:02 -
2021.12.12
11:49 -
2021.12.07
17:11 -
2021.12.06
13:41 -
2021.11.23
11:05
경제 많이 본 뉴스
-
[단독] 벽 부딪힌 아시아나 임단협…자회사 조종사들 '도미노 파장'
온라인 기사 ( 2024.03.28 17:14 )
-
국내 택배업계 판 흔드나…알리 '물류사 경쟁입찰'이 미칠 영향력
온라인 기사 ( 2024.03.28 18:25 )
-
지금은 ‘숨고르기’의 시간?…한국가스공사 수소사업 축소하는 내막
온라인 기사 ( 2024.03.27 15: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