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카프리오 절친과 전여친 묘한 인연…뉴욕 곳곳 포착, 최근엔 브로드웨이 데이트
지난해 10월 처음으로 열애설이 불거졌던 둘은 지난 1월 열렸던 골든글로브 시상식 이후 본격적으로 깊은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주에는 한 레스토랑에서 데이트 도중 키스하는 모습이 포착됐으며, 당시 분위기에 대해 한 소식통은 “둘은 밤새 다정한 모습이었다”고 전했다. 또 다른 소식통은 “지난해만 해도 두 사람은 캐주얼한 사이였다. 하디드가 한동안 쿠퍼를 짝사랑해왔다”고 전하기도 했다.
무엇보다 하디드가 쿠퍼의 절친인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전 여친이었다는 사실 역시 세간의 관심을 받고 있다. 물론 환승연애는 아니었다. 하디드와 디카프리오는 지난해 초 이미 결별한 상태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하디드와 쿠퍼가 20세가 넘는 나이 차이에도 불구하고 가까워질 수 있었던 이유에 대해 한 측근은 “둘 사이에는 공통점이 있다. 그래서 사이가 발전할 수 있었다”라고 말하면서 “둘 다 아이를 키우고 있으며, 잘나가는 직업을 갖고 있고,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다. 그래서 서로의 삶이 어떤지 잘 이해한다”고 귀띔했다.
하디드는 전 남친 말리크와의 사이에서 낳은 딸을 키우고 있으며, 쿠퍼 역시 전 여친인 이리나 샤이크와의 사이에서 낳은 딸을 하나 두고 있다. 출처 ‘페이지식스’.
김민주 해외정보작가 world@ilyo.co.kr
-
“뼈만 남았다” 입방아…아리아나 그란데 반응은?
온라인 기사 ( 2024.11.26 18:32 )
-
미세스 그린애플 X 니쥬가 부른 ‘점묘의 노래’ 반응 대폭발…니쥬는 ‘실력 재평가’에 반등
온라인 기사 ( 2024.07.11 08:52 )
-
할리 베리 ‘털털녀’ 변신에 팬들 ‘헉’
온라인 기사 ( 2024.10.02 11:50 )